2015년 4월 7일 화요일

[기사번역] 대학 불합격 편지를 거절한 한 소녀의 편지





듀크대학 입학처분께,

2015년 3월 26일 (귀하께서 제게) 불합격 편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의깊게 숙고한 결과, 귀하께 안타깝게도 알려드려야 할 사항은 귀하께서  2015년 가을학기 듀크로의 신입생 입학을 거절하신 점을 제가 받아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올해 저는 전국 최고의 대학들로부터 불합격 통보 편지들을 받고 있을 만큼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다양하고 재기넘치는 (불합격) 편지들을 두고 불과 몇년전만이었도 받아들였을 편지들인데 (이번에는) 받아들일 수가 없었습니다.  


이전에 지원자들을 불합격시키는데 귀하(듀크)는 탁월하게 처리해왔음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저를 불합격시키기에는)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2015년 신입생으로 듀크에 출석할 것입니다. 

그때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Siobhan O'Dell



▒ 번역 : SNSenglish
  


ps. 입학처의 답변. 지난 10년간 500건의 이의제기 중 4건만 반영됐으니 기대말라는 얘기를 이렇게 나이스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도 주의깊게 보시길. ㅋㅋ

"If you choose to appeal, we welcome your request, but I do not wish to raise unreasonable expectations on your part. (이의제기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귀하의 그러한 요구는 환영하나 그에 대한 비합리적인 기대를 높이진 않고자 합니다.) "





*source : http://scarrlettjohanson.tumblr.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